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개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카테고리 없음

by 냐옹이햄스터 2020. 6. 4. 10:24

본문


개에 대해 알아야 할 것



당신은 당신의 개를 원하십니까? 너는 이미 자랑스러운 개 주인이니? 만약 그렇다면, 여기 팁이 꼭 필요한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올바른 장소에 온 것이다.


이 정보는 당신과 당신의 개에게 더 나은 삶을 줄 것이다.




시간을 내서 당신의 집이 개로 보호되어 있는지 확인해라.


너는 너의 집 주변에서 너의 개가 부딪힐지도 모르는 위험요소들을 찾아봐야 해.


청소용품과 약품은 보관하고, 실내 쓰레기통은 캐비닛에 넣어야 한다.


보통 집에서 키우는 식물 중에는 애완동물에게 독이 되는 식물도 있으니 개가 접근할 수 없는 곳으로 옮겨 놓거나 아예 집에서 내쫓는다.




가서 네 개를 안아라.


그러나 그에게 키스하지는 말아라.


개에게 키스하는 것은 귀엽게 보일지도 모르지만, 그들은 더러운 입을 가지고 있다.


개들은 쓰레기를 파는 것을 좋아하고, 변기에 들어가서, 그리고 나서 꽁초를 핥아먹는다, 우웩! 어떤 사람들은 개의 입이 심지어 우리 개보다 깨끗하다고 믿는다.


그 단편적인 정보는 명백히 잘못된 것이다.




1년에 한 번 신체적인 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1년에 한 번 수의사에게 가는 여행은 당신의 개에게 필수적이다.


분명히 개는 말을 하지 않기 때문에 뼈나 치아에 문제가 생겼을 때 알아내기가 어려울 수 있다.


정기적인 검진은 이러한 문제들이 큰 무언가로 변하기 전에 발견되는 것을 보장할 것이다.




많은 벼룩 치료에서 재료들을 조심해라.


그것들은 어린이들에게 암을 유발하는 것으로 입증된 발암물질을 함유하고 있다.


수의사에게 추천을 요청하십시오.


벼룩치료를 할 때는 반드시 아이들을 멀리하도록 해라.




강아지를 고를 때, 여러분의 생활습관을 고려하도록 하라.


조깅을 많이 하면 장난감 푸들 같은 게 아니라 달리기 좋아하는 개를 사.


홈바디라면 라운지를 많이 하는 작은 개가 잘 어울린다.


불일치를 피하는 것은 두 사람 모두 더 행복해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개의 음식을 고를 때, 가장 저렴한 옵션으로 비용을 절감하지 마십시오.


장기적으로 봤을 때, 여러분의 개에게 양질의 영양가 있는 음식을 먹이는 것은 이로운 일이다.


이것이 프리미엄 브랜드를 위해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지만, 여러분의 개가 건강한 공급원으로부터 적절한 영양분을 얻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개를 사고 싶지만, 그 생각에 완전히 사로잡혀 있지 않다면, 당신은 수양 애완동물을 갖도록 노력할 수 있다.


수천 마리의 동물들이 입양될 기회를 기다리는 동안 많은 개들에게 이상적이지 않은 보호소에서 살고 있다.


명분을 돕기 위해 잠시 집을 줄 수도 있고 마음에 들면 집을 지킬 수도 있다!



위의 재료를 충분히 소화하셨나요? 만약 그렇지 않다면, 잠시 시간을 갖고 그것들을 다시 읽어 보십시오.


그들은 문제가 생기면 엄청난 양의 스트레스를 해소해 줄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몇 가지 훌륭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털북숭이 친구와의 균형 잡힌 관계를 위해 매일 이 조언들을 사용하라.